- 명작 '알리바바와 도둑들', 아이들 뮤지컬로 재구성
- 화려한 중동의 의상, 역동적인 춤과 노래로 관객을 압도
- 긴 황금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문화 제공

▲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들' 뮤지컬 포스터

 

 " '열려라! 참-깨!' 하고 산이 쩌렁쩌렁 움직이도록 외치니 그 큰 바위가 스스륵 열렸습니다. 40인의 도적들은 그 큰 동굴 안으로 모두 들어갔죠. 그 모습으로 본 알리바바는 잠시 후 그들이 다 나온 후 똑같이 동굴 앞에서 주문을 외쳤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알리바바는 평생 만져본적은 없는 금은보화들이 가득가득 쌓여있었죠. 그 중에서 알리바바는 자루에 금화를 넣을 수 있는 만큼 가득 넣었습니다.

(이하생략)  ....40명의 도적떼들은 동굴로 다시 돌아왔고, 보물이 사라진 것을 알게 된 도적떼의 두목은 기름장수로 변신하여 알리바바를 찾아가는데......"

 

어렸을 적 누구나 들어본 명작 '알리바바와 도둑들'이 뮤지컬로 재구성 되어 어린이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번 뮤지컬은 본 내용을 각색하여 가족뮤지컬로 재구성했다. 화려한 의상 역동적인 춤과 노래로 준비한 이번 공연은, 실력있는 가족뮤지컬극단 '레오' 에서 제작하였다. 레오는 1987년에 창단된 역사와 전통이 있는 가족대상 전문뮤지컬 극단으로 수준높은 공연을 하는 걸로 유명하다.
이번 공연 역시 무대전문스탭이 조정하는 조명과 음향은 첨단시설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하고자 하였으며, 공연장 안에는 늘 진행요원이 배치되어 어린이들의 관람을 도와줄 예정이다.

 

 

▲ 알리바바와 도둑들 공연 일정 및 시간

 

장소 : 대전 서구 둔산동 갤러리아 타임월드 10층 공연장

문의전화 : 042)480-5961, 487-8611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