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시민사회 인사 참여 모두의 캠프 구성

민주당 경선 출마 조성칠, 전병용 예비후보, 구의회 5명도 합류

김제선 중구청장 후보. (사진=최미자 기자)
김제선 중구청장 후보. (사진=최미자 기자)

김제선 더불어민주당 중구청장 후보는 지난 19일 중구청장 재선거 승리를 위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체제로 전환했다.

모두의캠프 발대식 이후 추가 선대위 확대도 이루어지며 발빠르게 당원들의 결집과 조직화가 이루어지면서 보다 전방위적인 선거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김제선 후보 선대위는 상임선대위원원장에 전 세월호 참사 증거조작 의혹 진상규명 특별검사 및 대전시정부부시장(권선택 시장 임명)을 역임한 이현주 변호사, 공동선대위원장에 조성칠, 전병용 전 중구청장예비후보를 비롯해 오광영 전 유성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권오철 중부대교수, 우희창 지역신문발전위원회 부위원장이 맡는다. 선대본부를 총괄하는 선대본부장에는 봉사의 달인이라 불리는 나진희 전 중구복지만두레 고문이 맡는다.

특히 민주당 경선에 나섰던 조성칠, 전병용 전 예비후보들은 선당후사를 외치며 공동선대위원장에 합류해 김제선 후보의 당선을 돕기 위해 전면에 나선다.

중구의회 육상래, 김선옥, 류수열, 유은희 오은규 의원 등 5명의 현직 구의원들도 지역선대본부장 역할을 맡아 김제선 후보를 지원한다.

선대위 고문단에는 민주당 대전시당 이완규 고문을 비롯해 김용우 목사, 김병국 대전민주화운동계승사업회 이사장 등 민주당 및 시민사회 원로를 고문단으로 위촉하고 당내 인사 및 각 분야 전문가가 선대본부장과 특보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