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유성구을 후보자 등록

유성구민이 만들어주신 힘 있는 여당 중진의 정치적 파워와 리더십 활용

21일 이상민 국힘의힘 대전 유성구을 국회의원은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22대 총선 대전 유성구을 후보로 등록하고 있다. (사진=이상민 캠프)
21일 이상민 국힘의힘 대전 유성구을 국회의원은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22대 총선 대전 유성구을 후보로 등록하고 있다. (사진=이상민 캠프)

이상민 국힘의힘 대전 유성구을 국회의원은 21일 오전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22대 총선 대전 유성구을 후보로 등록했다.

이상민 후보는 “총선 후보자 등록을 하며 그 절차를 밟는 짧은 순간에 많은 생각과 각오가 스쳐갔다”며 “무엇보다도 많이 부족한 제가 지금 5선 국회의원이 된 것은 오로지 끊임없이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우리 유성구민 여러분들의 덕분으로 그동안 많은 성과와 보람이 있었고 또한 허물과 미진한 것도 있었다”이라고 등록소감을 말했다.

그는“더불어민주당을 부득이 떠날 수밖에 없었던 것은 이재명 사당으로 전락된 민주당에 더 이상 동참할 수 없었고 특히 특정인의 방패막이로 동원될 수가 없었기 때문”이라며 “많은 고민을 하였으나 국민의힘에 입당한 것은 정부여당의 힘을 활용해 과학기술의 발전, 지역과 국가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함이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윤석열 대통령 등 권력자에 대해 민심을 대변해 할 말은 하겠다”며 “감히 6선에 도전해 깨끗하고 상식에 맞는 정치, 극한적 싸움을 극복하고 갈등을 풀고 해법을 마련하는 정치, 국민 앞에 겸손하고 국민을 편안케 하는 정치. 어려운 계층에 좀 더 따뜻한 손길이 가고 국운을 개척하는데 정파를 넘어 힘 모으는 정치, 그러한 정치가 이루어지도록 국정의 리더로서 앞장 서고자한다”라고 밝혔다.

이 후보는 “유성구민들께서 만들어주신 힘 있는 여당 중진의 정치적 파워와 리더쉽을 활용해 우리 대덕특구를 비롯한 우리 과학기술의 제2의 도약, 우리 유성과 대전의 지역발전, 나라 발전에 모든 힘을 쏟겠다”며 “국정의 중심에서 더 큰 일, 더 많은 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유성구민들께서 뜨거운 지지와 성원으로 마지막 도전에 힘이 돼 달라“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