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대덕구청에서 후원금 2000만원 전달… 나눔 경영 실천

2024 대덕물빛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후원금을 전달한 모습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2024 대덕물빛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후원금을 전달한 모습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는 19일 오후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덕구청에서 최충규 대덕구청장·이준길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대덕물빛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2010년부터 2024년까지 총 2억 2000여 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 대표 축제인 대덕물빛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등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나눔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

이준길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은 “지역 대표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금산인삼축제’ 등 지역 사회 대표 축제 후원을 비롯하여 올해에도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을 대전모금회에 2억 1000만원, 충남모금회에 1억 4000만원을 각각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수행하고 있다.

더 나아가 벽화 그리기·우리들의 숲 조성 등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건전한 기업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