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23일 7일간 박지성보령스포츠트레이닝센터서 진행

대회 포스터 사진이다. 보령시
대회 포스터 사진이다. 보령시

 

 

충청남도 보령시는 2월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박지성보령스포츠트레이닝센터에서 ‘2024 만세보령머드배 JS CUP U12&11 한국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금년 4회째로 보령시체육회와 JS Foundation에서 주최하여 72개팀(U12&11), 1400명이 참여하며 전국의 유소년 축구선수들의 실력을 겨루는 자리로 마련됐다.

매년 실력 있는 유소년 선수들이 참가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성장 가능성을 가진 신진 선수들이 참가해 경기에 흥미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지성보령트레이닝센터는 2023년 개장한 대규모 최신 축구시설로 다양한 체육대회 및 행사에 적합한 공간으로 알려져 있으며, 참가 선수들은 최고의 환경에서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된다.

김동일 시장은 “JS CUP U12&11 한국유소년 축구대회는 우리나라 축구의 미래를 준비하는 중요한 자리”라며“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앞으로 우리나라 축구를 이끌어갈 새로운 스타가 탄생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령시체육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행사 개최를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스포츠 문화 창달과 지역축구 발전에 힘쓰며, 이번 대회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보령시의 이미지 제고와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