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4동 취약계층 위해 연탄 300장 전달

보령문화플랫폼은 24일 대천4동에 거주하는 주거취약가구를 위해 연탄 기부를 실시했다. 보령시
보령문화플랫폼은 24일 대천4동에 거주하는 주거취약가구를 위해 연탄 기부를 실시했다. 보령시

 

충청남도 보령문화플랫폼(회장 김정옥)은 24일 새해를 맞아 대천4동에 거주하는 주거취약가구를 위해 소중한 기부를 실시했다.

보령문화플랫폼은 홀로 사는 어르신 등 주거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매년 어려운 이웃을 찾아 직접 배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에는 보령문화플랫폼의 회원과 대천4동 직원 등 10여 명이 함께 홀로 사는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하여 연탄 300장을 전달했다.

김정옥 회장은“홀로 사는 어르신들과 온기를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강희준 대천4동장은 “연탄 전달을 통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복지 사각지대 없는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령문화플랫폼은 2022년 설립된 보령지역 문화예술인의 활동플랫폼으로써 그간 장애인 단체·아름다운 동행 등과 함께 우리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해왔다. 또한 인두화·수채화·한국화 등 지역문화 예술 활동도 적극 주도해 왔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