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서울문학회 정기총회 및 출판기념식 문학대상, 은평문학상, 신인문학상 수상식 성료하다.

한국시서울문학회 제1회 시상식 및 임원 임명장ㆍ수여식 기념사진이다.(사진제공=송미순 객원기자)
한국시서울문학회 제1회 시상식 및 임원 임명장ㆍ수여식 기념사진이다.(사진제공=송미순 객원기자)

 

2023년 12월16일(토) 오후 2시 30분에

한국시서울문학회 이문희 회장은 정기총회 및 제3·4호 출판기념식과 제1회 한국시서울문학대상, 한국시서울은평문학상, 제3·4호 신인문학상 수상식, 한국시서울문학회 송년 행사가 서울 은평구 은평문화예술회관(대회의실)에서 거행되었다.

영하의 추운 날씨임에도 내외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 2부 사회에 오성림 기획 국장과 레오 콜라보레이션의 사회 진행으로 다보람 수석 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었다.

식전 행사로 망원 청소년뮤지컬단 이유이, 김은유, 김지안, 태규리, 강주아의 한국시서울문학회 (회가: 이진호 작사,작곡) 합창이 있은 후 본 행사로 들어갔다.

사회자의 순서에 따라 국민의례가 엄중하게 거행한 후 이어서 환영사로 이문희 회장의 인사말이 있었으며 인사말에서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많이 와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고, (본문 중략) 이문희 회장의 인사 말씀이 있었다.

순서에 이어 서기원 상임감사로부터 회계 감사 보고가 있었다. 회계 감사 자료와 제3, 4호 출판 경과보고, 롯데몰 은평점 캘리그라피 작품 시화전 경과보고받고 회원들은 모두 박수로 화답하였다.

박수로서 통과하였다.

축사에 한국소설가협회 명예 회장 김지연 상임고문님에 이어서 이진호 상임고문님이 축사하여 화려한 축하의 말씀과 격려로 수놓으셨다. 등단하는 분들께 그리고 회원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주셨다.

축시 낭송(합송)은 임성산, 윤봉순 합송으로 힘찬 갈채와 함께 멋진 낭송이 있었다.

이어, 그간 봉사로서 수고가 많은 회원에게 전달되어 한 해 동안 수고 많았던 공로인에게 드리는 감사패 수여식에는 오성림 기획 국장, 박경희 운영이사, 정해정 사외이사가 감사패 수여식 단상에 올라 이문희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이어서

한국시서울문학상 수상자 프로필 사진이다.(사진제공=송미순 객원기자)
한국시서울문학상 수상자 프로필 사진이다.(사진제공=송미순 객원기자)

 

제1회 한국시서울文學大賞 소설가 김지연, 한국시서울文學賞(본상)에는 이규원 詩人, 오수경 詩人, 강신옥 詩人이 수상하였고, 한국시서울恩平文學賞에는 아동문학가 이진호, 이혜우 詩人이 수상하였다, 신인문학상 수상에는 (시부문) 김일주 (시부문) 오성림,(시부문) 문상권, (동화, 동시 부문) 최정민 님이 시상식으로 등단 인증서와 등단패가 수여되었다.

신인문학상 수상자 프로필 사진이다.(사진제공=송미순 객원기자)
신인문학상 수상자 프로필 사진이다.(사진제공=송미순 객원기자)

 

최정민 님은 책을 여러 권 출간한 기존 기성 詩人으로서 이번에 동시와 동화에 도전하여 당선된 매우 열정적이며 진취적인 작가이다.

이어서 축하공연으로 이유미, 김은유, 김지안, 태규리, 강주아, 망원 청소년뮤지컬단의 공연과 세종문화회관 뮤지컬 배우 오성림 기획국장, 레오 콜라보레이션의 뮤지컬 공연으로 뜨거운 박수와 함께 문학의 향기를 다채롭게 풍겨 주었다.

이어서 임원 임명장 인증서 수여식에 이어

2부 순서에는 시 낭송 축하공연으로 강문숙 낭송가, 박용란 낭송가, 소지민 낭송가님들의 詩 낭송으로 짙은 문학의 향기를 다채롭게 전하며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2023년도 마지막 낭송으로 뜻있는 자리가 되었다.

폐회는 다보람 수석 부회장의 폐회사로 오늘의 막을 모두 내리고 화기애애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끝냈다.

전체 기념 사진을 촬영하였으며

식당에서 뒤풀이를 하며 친목을 도모하고 다음 만날 것을 기약하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