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10월 13일까지…총 400명 추첨

충남도청사 전경 (사진=충남도 제공)
충남도청사 전경 (사진=충남도 제공)

 

금일 충남도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10월 13일까지 ‘2023 대백제전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백제전 소문내기와 방문 후기 작성 방식으로 진행한다.

소문내기는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대백제전 이벤트 카드뉴스를 공유하면 되고 방문 후기 작성은 누리소통망에 대백제전 방문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된다.

도는 추첨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자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5000원권, 방문 후기 당첨자 200명에게는 GS편의점 만 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2023 대백제전은 ‘대백제, 세계와 통(通)하다’를 주제로 9월 23일부터 10월 9일까지 공주시와 부여군 일원에서 열린다.

이 기간 디지털 실감 미디어아트관, 수상 멀티미디어쇼, 친환경 프로그램, 웅진판타지아, 다시 보는 사비 백제의 예(禮), 웅진성퍼레이드, 백제군 출정식 등 총 65개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도 관계자는 “고대 동아시아 문화 발전에 크게 이바지했던 한류 원조로서의 백제문화를 국내외에 확산시키고, 세계적인 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막바지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대백제전도 관람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