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족 모두 고마움 전했다

배우 김우빈(사진제공=에이엠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우빈(사진제공=에이엠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우빈이 세상을 떠난 팬을 추모했다.

김우빈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맑은 하늘 사진 및 세상을 떠난 팬으로부터 받은 편지 사진과 함께 장문의 애도글을 올렸다.

김우빈은 “오랜 시간 네가 와주던 길을 다녀와 보니 참 멀고 힘든 길이었구나 비로소 알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 전까지 웃으며 안부 물어주던 너의 얼굴이 떠올라 가슴이 참 많이 아프다. 다시 만나는 날에는 같이 사진도 찍고 못다 한 이야기 나누자”고 적었다.

돌아간 팬의 유족도 댓글을 통해 김우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고인의 동생이라고 밝힌 유족은 댓글로 “글을 올려주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댓글 남깁니다. 보내주신 화환만 해도 정말 큰 힘이 되었는데 직접 김우빈 님이 와주셔서 저희 가족에게는 정말 큰 위로가 되었어요”라며 “엄마도 아빠도 저도 동생도 정말 큰 힘을 얻었습니다. 언니가 매일 매일 사랑했던 우빈 님을 언니 마지막 가는 길에 보고 갔으니 이제 언니는 여한 없이 훌훌 날아갈 거예요”라고 전했다.

고인의 부모 역시 “우빈 씨의 조문과 조화, 그리고 적지 않은 조의금과 위로를 받으면서 정말 팬을 진심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우빈 씨의 마음이 가슴을 울게 하였고, 큰 힘과 위로가 되었고, 새로운 세상 맞으러 먼 길 가는 지원이에게도 큰 힘과 위로가 되었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지원이의 먼 길은 가는 절차는 잘 마쳤습니다. 정말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리고, 항상 우빈 씨의 모습 지켜보면서 지원이의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김우빈은 부산까지 직접 세상을 떠난 팬의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했을 뿐만 아니라 적지 않은 조의금까지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키워드

#김우빈 #조문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