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육 주요 뉴스전달과 정보제공으로 소통의 메신저 역할 기대

대전스포츠 톡톡 표지     사진=대전시체육회제공
대전스포츠 톡톡 표지 사진=대전시체육회제공

 

대전광역시체육회(회장 이승찬)가 지난 18일, 월간 온라인 뉴스레터 ‘대전스포츠 톡톡(talk talk)’창간호를 발간했다.

‘대전스포츠 톡톡’ 발간은 체육인들간의 소통과 유대를 강화하고 다양한 체육소식과 유익한 건강정보 제공하기 위해 대전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대전을 만들기 위한 취지로 출발했다.

창간호에는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목표를 달성한 대전선수단의 소개와 관내 각종 행사 및 대회, 회원단체 소식, 이달의 선수와 종목, 유용한 운동방법, 시정책사업 소개, 다가오는 행사․대회 등 다양한 내용들이 담겨져 있다.

대전체육회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 대전스포츠 톡톡은 체육현장에서 땀흘리며 꿈을 이뤄가는 체육인의 모습들은 물론 스포츠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만들어가는 대전 시민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승찬 회장은 “그동안 대전체육에 대한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돼 시민들의 접근성이 높지 않았다”며 “앞으로 월간 온라인 뉴스레터인 대전스포츠 톡톡을 통해 시민들과 더욱 소통하는 대전광역시체육회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대전스포츠 톡톡은 체육인 뿐만 아니라 시민 누구나 구독 가능하며 구독신청과 소식제보는 대전광역시체육회 기획예산부(250-300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