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복 주필
김용복 주필

입에 똥 묻은자들이 곁에 있으면 주위가 온통 똥 냄새로 가득하다.
더구나 그들이 입을 벌려 놀리기 시작하면 그 냄새는 진동하여 더운 여름에 짜증을 더해준다.
윤석열 지지율이 떨어진다고? 영부인 김건희 여사를 단속해야 된다고?
웃기지 말라. 트집잡으려 맘만 먹으면 무슨 트집인들 못 잡겠는가?
그러나 문재인 정권 5년동안 북에 퍼다 주면서도 개성공단 폭파당하고 ‘삶은 소대가리도 웃을 일’이란 비아냥을 듣는 일보다는 천만 배 잘 하고 있는 것이다.
보라, 박지원이 국정원장으로 있으면서 어떠한 일을 했는가를.
그가 한 짓을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께서 알아보기 쉽게 개조식으로 조선일보를 비롯해 주요일간지에 광고성 보도를 하고 있는 것을.

(사진=자유민주당)
(사진=자유민주당)

국정원에서 고발된 전 국정원장 박지원, 서훈 등 반 인륜 · 반 국가 사범들을 신속히 엄단하라!

국가 사범들을 신속히 엄단하라!

공무원 월북조작·귀순자 강제추방 사건은 심각한 국기 문란입니다!
물가급등·민생난 초래 원인자도 문재인 정권입니다!
신속·엄정하게 처벌 못하면 국가도, 경제도 못 살립니다!

※ 더불어민주당과 박지원 전 국가정보원장의 궤변·호도·선동※

1. 군사정보 삭제는 국정원 소관이 아니라는 박 전 원장, 고발내용은 국정원 자체생산 보고서의 삭제로 서해 피살 공무원은 월북 아닌 표류 가능성이 크다는 내용으로 알려졌습니다. 북한용어가 아닌 대남통지문 공개는 또 뭐였나요?

2. 군(軍)의 서해 공무원 정보 삭제가 “유통망 정비”라는 민주당 우상호 비대위원장, 왜 하필 공무원 피살을 방치한 다음 날 정비를 합니까? 소도 비웃을 궤변입니다!

3. 박 전 원장과 당시 서훈 국가안보실장 및 서욱 국방장관, 이미 공무원 피살 사실을 알고 가진 관계 장관 회의 후 실종이라고 발표한 건 축소 내지 월북으로 조작하려 한 것 아닙니까?

4. 귀순의사 밝힌 북한어민을 조사하는데 수개월이 필요한 데 닷새만에 강제북송한 건 역시 김정은의 부산방문을 애걸복걸한 반인륜적 행태입니다! 치욕적 대북 굴종의 결과가 북의 대남 핵무력 강화입니다. 용납할 수 없는 반국가적 행위입니다!

5. 국정원이 박지원, 서훈 전 원장의 뚜렷한 反국가·反인륜 범죄 혐의를 고발한 게 정치활동 재개·보복수사라구요? 없는 것도 덮어씌웠던 민주당, 낯뜨겁지 않습니까?

6. 서해 공무원 탈북조작과 귀순어민 강제북송 사건 수사가 색깔몰이라구요? 우리 국민이 北에 의해 피살되었고, 우리 국민에 대한 살인교사도 벌였습니다. 선동효험이 끝난 색깔론, 낯뜨겁지 않습니까?

7. 문재인 대통령을 겨냥하고 있냐구요? 대통령이든 일개 서민이든 법 앞에 만인은 평등합니다! 죄 없는 전임 대통령은 4년 9개월이나 투옥시키고 자신은 엄청난 위헌·위법·실정을 저지르고도 처벌받으면 안되나요? 오직 법대로 하면 됩니다!

8. 서훈은 이미 해외 도피했습니다. 다른 주요 혐의자들도 도피 우려가 큽니다. 신속한 출국금지 조치를 촉구합니다!

국민 여러분께 호소합니다!

지금 민주당 인사들의 입에서 나오는 주장은 바로 그들의 자화상이자 실체입니다.
법치를 정치보복이라 하고, 민생이 무너졌다 하는 건 바로 그들이 자행했던 수법이고 결과입니다.
공작정치 범죄혐의자들이 오히려 으르렁거리고 있습니다.
석고대죄는커녕 적반하장입니다!

정부 여당에게 경고합니다!

문재인 정권이 국민생명을 바치며 애걸한 대북정책과 경제파탄의 전모 규명·처단을 좌고우면하다간 그 세력의 선동에 새 정권도 무너집니다!
내부 대결을 신속히 종결짓고 일사불란하게 대야 전면대응에 나서야 합니다!
국민과 언론에 적극 나서서 솔직하게 호소해야 합니다!
그것이 윤석열 정부와 나라를 살리는 길이며 여당도 사는 길입니다!

 

 옳게 지적하고 있는 것이다.
위에 지적한 것만 보아도 그들이 윤석열 정부를 비난하는 것은 똥 묻은 개의 나불거림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그러니 국가와 민족을 참으로 위한다면 남을 비난하기 전에 자신의 주둥이에 묻어있는 똥부터 닦기 바란다.

 

*상기 칼럼은 본집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