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일본 홋카이도 골프 예약 이벤트 진행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일본 홋카이도 골프 예약 이벤트 진행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9.06.2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15(토)~ 8/15(목)까지… 시원한 일본 홋카이도에서 골프 라운드를 진행하면 스윙캐디와 아메리카노 증정
- 일본 홋카이도 골프장 ‘일일 부킹’ 상품으로 예약자 일정 및 여행 스타일에 맞는 골프 여행 준비 가능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지난 15일(토)부터 8월 15일(목)까지 일본 홋카이도 골프장 예약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에는 시원한 홋카이도에서 골프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의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를 피해 골프 라운드를 즐기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해서 보다 시원하고 상쾌한 골프 라운드 및 골프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에서 일본 홋카이도 지역의 골프장을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스윙캐디 SC100(3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속한 골프장은 ‘일일 부킹’ 상품으로, 자신이 원하는 일정과 여행 스타일에 맞춘 골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티스캐너는 일본 최대 커머스 기업 라쿠텐과 제휴를 맺어 일본 내 200여 개 골프장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일본 부킹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숙박이나 항공권 등을 각각 예약하고 여행의 모든 일정을 개별적으로 계획하는 골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골프 라운드만 즐기고 돌아오는 ‘당일 해외 골프’ 역시 무리 없이 준비할 수 있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티스캐너에서 선정한 홋카이도 인기 골프장에는 △북해도를 대표하는 최고급 명문 골프장 ‘브룩스 컨트리클럽’ △일본 LPGA투어 토너먼트 개최 골프장 ‘토마코마이 골프리조트 72 에미나 골프클럽 △소나무 숲 속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장 ‘클라크 컨트리클럽’ △태평양의 정기를 받는 프로 토너먼트 대회 개최 골프장 ‘하야키타 컨트리클럽’ △내비게이션 탑재 카트로 페어웨이까지 편안한 라운드를 제공하는 ‘유니 토부 골프클럽’이 있다.

북위 42도 이상 지역에 있는 일본 홋카이도는 한여름 낮 평균 기온이 한국보다 낮아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해외임에도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공항에서 골프장까지 자동차로 3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한 점 역시 바쁜 현대 골프인들에게 장점으로 꼽히는 요인이다. 이 외에도 오타루 운하, 마루야마 동물원 등 볼거리와 징기스칸, 대게 요리 등 먹거리와 이밖에 힐링을 위한 요소들은 골프 라운드 후 여독을 풀기에 더할 나위 없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점차 뜨거워지는 여름 날씨에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를 자랑하는 해외로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이 늘어나는 추세다”라며 “티스캐너를 이용하면 여름철 해외 골프 여행지로 유명한 일본 홋카이도의 골프장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올여름 일본 홋카이도에서 시원하고 상쾌한 골프 라운드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 ‘여름에는 시원한 홋카이도에서 골프치자!’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