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및 동아리 지원 역할… 2월 14일과 15일 이틀간 모집 -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2월 14일부터 15일까지 2019년 청소년 어울림마당과 청소년 동아리 지원에 참여할 운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구는 문화예술, 스포츠 등을 소재로 한 공연, 경연, 놀이체험 등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과 공통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자율적으로 활동하는 모임인 청소년 동아리를 지원하고 있다.
  구는 더욱 풍성하고 알찬 행사 및 동아리 지원을 위해 2월 14일과 15일 이틀간 올해 운영기관 공모 신청을 접수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대전시에 본부(지부)를 두고 청소년 육성을 주된 목적으로 설립된 청소년 시설 및 단체다.
  신청은 동구청 홈페이지(http://www.donggu.go.kr)에서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구청 여성가족과 청소년담당 앞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2.15.(금)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하면 된다.
  선정 단체는 오는 5~12월까지 청소년 어울림마당과 청소년 동아리 운영 지원 사업을 맡게 되며, 선정은 모집 이후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이번달 중 결과가 발표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모집을 통해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개발로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지원이 업그레이드 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모집에 청소년 지원에 관심이 높은 단체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