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복 주필
김용복 주필

문재인을 잡아 죽이라는 말이 아니다. 죄를 물어 처벌하라는 말이다. 문재인이라는 자 는 국가 변란을 획책한 인간인 것이다. 대통령이면 나라를 공산화해도 되는가?

필자의 말이 아니라 국가관과 정체성이 확고부동한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의 말이다.

지금 법무부장관 한동훈이 국민들로하여금 절대적 지지를 받는 이유가 무엇인가? 문재인 좌파정권으로부터 잘못된 것을 바르게 제 위치로 돌려놓고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문재인 정권은 행정과 국방을 좌지우지하여 김관진 전 국방장관과 박찬주 전 육군대장을 교도소에 보내고, 2018년 12월7일에는 이재수 전 기무사렁관을 유서를 남기고 투신자살하게 했다.

이처럼 국방의 대들보들을 자신들의 비위에 맞지 않는다고 강제로 군복을 벗기거나 교도소로 가게 하고 자살까지 하게 했던 것이 좌파정권 수장인 문재인이 한 짓거리들이다. 문재인이 이것 말고 한 짓은 얼마든지 더 있다. 차후에 얼마든지 거론될 수 있기에 오늘은 거론하지 않겠다.

좌파들에게 버림받던 한동훈을 데려다 제 자리에 앉힌 결과를 보라. 그동안 잘 못 됐던 것들을 두 눈 번쩍이며 제자리로 돌려놓고 있지 않는가?

그러니 좌파로부터 버림받았던 김관진 전 국방장관이나 박찬주 전 육군 대장을 제 역할 다 하게 임무를 맡기기 바란다. 이들이야말로 좌파들의 민낯을 속속들이 파헤칠 것이다.

보자,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께서 기염을 토하듯 부르짖는 절규를.

『국가 변란을 획책한 문재인을 왜 처벌하지 않는가?

대통령이면 나라를 공산화해도 되는가?

1. 문 전 대통령은 2018년, 헌법의 ‘자유민주주의’에서 ‘자유’ 삭제를 시도했고, 중고교 교과서에는 ‘국민주권’을 ‘인민주권’으로 바꾼 반 국가 범행자입니다!

2. 문재인은 평양 연설, 평창동계올림픽 환담 등에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세습독재 공산주의 북한과의 연방제 및 통일을 추진했습니다!

문 전 대통령은 2018년 평양 연설에서 “남쪽 대통령으로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소개로 인사말하게 되어..”라며 세계(유엔)이 승인하고 우리 헌법이 명시한 한반도 유일 합법정부인 대한민국의 국호를 빼고 김정은에겐 ‘국무위원장’이라고 호칭하면서 그의 부하로 비치게 하는 반 헌법적 행위를 했습니다. 앞서 평창동계올림픽에선 북한 의전서열 2인자 앞에서 공산주의자인 신영복을 가장 존경한다고 발언했고, 제주 4·3사건에 대해선 남로당의 무장폭동은 거론않고 통일여망만 강조했습니다. 그 통일이 무슨 통일입니까?

3. 문재인은 북한이 핵포기를 했다고 국민과 세계를 속이면서 국가체제수호 핵심기관인 국정원과 기무사의 대공 수사 기능을 와해시킨 장본인입니다!

문재인은 2018년 판문점정상회담과 평양 5.1 경기장 연설, 그리고 미국 대통령과의 수차례 대화에서 줄곧 북한이 핵 포기 의사를 밝혔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8일 북한 김정은의 핵무기 사용 법제화 발표로 모두 거짓으로 판명됐습니다. 결국 북한에겐 핵무기 고도화의 시간을 벌어 준 반면, 우리의 국가안보 체계는 와해시켰습니다. 불법성과 증거도 없는데 기무사가 친위 쿠데타를 시도하고 세월호 유족을 사찰했다며 특별수사팀 구성, 조사를 지시했으나 결국 사실이 아니었고 억울한 기무사령관이 자살하는 사태까지 유발했습니다.

4. 대한민국 국군을 사실상 무장해제했습니다! 휴전선 감시초소 일방 축소, 분계선 군사연습 중지, 항공방어 활동 포기, 사드 3不 합의를 불법 자행했습니다!

2018년 9·19 남북군사합의를 다음달 국회 동의 없이 일방 비준하고, 2019년 8월 한미일 삼각동맹의 핵심요소인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지소미아)’를 국무회의 심의 없이 파기했습니다.

5. 탈북청년 강제북송과 서해 공무원 사살 방조의 반인륜적 대북 굴종정책으로 일관했고, 탈북청년들을 살인범죄자라 한 변명도 거짓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6. 8조원 규모의 대북 불법송금 의혹, 종북(從北)에 맞물린 대중국 굴종정책과 권력형 부패가 합쳐진 15조원 규모의 태양광 비리사건 책임도 규명돼야 합니다!

국민 여러분, 대통령이 되면 대한민국 체제까지 바꿔도 됩니까? 문재인을 단죄하지 않고선, 누구든 당선되기만 하면 나라의 공산화까지 가능해지는 국가 파탄을 막을 수 없습니다!』

              [ 타 언론사 9월 19일(월) 35면 사설면]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

문재인이여!

그대가 사나이라면 떳떳하게 나서기 바란다. 그대가 한 이러저러한 일들이 모두가 대한민국과 그 국민들을 위해서 한 짓이라고. 

기다리겠다.

오랏줄이 가까이 다가오기 전 사나이다운 길을 택하기 바란다.

 

*상기 칼럼은 본집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