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시상금·교수·협약산업체 인사들이 뜻을 모아 마련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건강관리과에서는 지난 17일 지역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포츠건강관리과 유·청소년스포츠지도사반 학생들과 담당교수, 교육과정을 함께 운영하는 협약산업체(파랑새아쿠아키즈, ㈜테크니스트) 임원진 등 약 30명은 대전 서구 지역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받은 교육 혜택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함께 나누는 차원해서 학생들이 자진하여 배려계층들이 추운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참가자 모두의 얼굴에 웃음과 따뜻한 온기가 떠나지 않았다.

이번 행사의 기금은 학생들이 교내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2020년 11월 9일)에서 입상을 통해 받은 시상금과 교수 그리고 협약산업체 인사들이 함께 뜻을 모아 마련하였으며 따뜻한 연탄 1,000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포츠건강관리과 학과장 박노혁 교수는 “학생들이 학교의 인재상인 실천, 나눔, 소통의 정신으로 이웃을 사랑하고 함께 나눌 줄 아는 바른 인성을 가진 인재로 성장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