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 1에는 수료식 거행...100여명 참석 성황, 졸업연주회도 개최

명품 색소폰 연주자 양성 사관학교를 지향하고 있는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 평생교육원(원장 박경렬, 동캠퍼스 E3건물 301호) 에서는 2020. 3월초 개강을 목표로 색소폰 연주기법 CEO 1년 5개 부문(이정예 색소폰 마스터 초급, 고석진 마스터 중급, 김천기 연주기법 특강, 김만규 가요애드립 실전, 전국최초 이양서 색소폰 리페어 전문가 양성과정)에 대한 수강생을 모집중에 있다.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된 우송정보대학 평생교육원의 색소폰 CEO 1년 제 과정은 체계적인 레슨과 수준높은 기량 향상은 물론 국제 색소폰 문화예술 협회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전국적으로 수강생이 몰리고 있다. 현재까지 150여명의 색소폰 동문을 배출했다. 본 과정에서는 전국 최초로 색소폰 리페어 전문가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량 향상을 위해 200석 규모의 대형무대에서 총 4회의 발표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

한편 동캠퍼스 대강당에서 2020년 2월 1일 작년 3월 개강한“색소폰 연주기법 CEO 1년 고석진 중급 마스터 및 김만규 가요애드립 과정에 대한 수료식 및 졸업 발표회를 가족 및 동호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지난 1년간 색소폰에 대한 열정 하나로 연주기법 향상을 위해 노력 해온 수강생들은 수료증과 우수상, 공로상을 받으면서, 그동안 연주기법 향상을 위해 노력해준 지도교수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함께 참석한 가족들은 꽃다발을 전달하면서 축하해 주었다.

수료식에 이은 졸업 발표회에서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1년만에 일취월장한 자신들의 연주기법 향상에 감격해 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