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무배당투패스초간편건강보험’출시
NH농협손보,‘무배당투패스초간편건강보험’출시
  • 김민정 기자
  • 승인 2020.02.0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병자나 고령자도 간편하게 두 가지만 고지하면 가입 가능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최창수)이 유병자와 고령자도 두가지만 고지하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한 ‘무배당 투패스초간편건강보험’을 출시했다.

5일, NH농협손해보험 대전총국에 따르면 ‘무배당 투패스초간편건강보험’을 출시한 기념으로 윤상운 농협중앙회 대전지역본부장이 무배당 투패스초간편 건강보험 출시를 기념해 대전1호 고객으로 가입했다.

무배당 투패스초간편건강보험은 고지 기간이 최대 1년으로 짧아져 과거 병력이 있는 고령자나 유병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다. 고지항목은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 등에 대한 의사소견 여부와 △1년이내 질병 또는 상해로 입원·수술 여부만 알리면 된다.

특히 납입면제제도를 도입해 가입고객이 암(유사암 제외),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투패스초간편건강보험은 종합형 건강보험으로 고객은 암, 뇌질환, 심장질환 등 3대질병 뿐만 아니라 상해, 질병입원, 수술 등 다양한 담보로 구성돼 있어 니즈에 맞게 가입이 가능하다. 암, 급성심근경색 진단 시 최대 2,000만원을 보장하고, 뇌 관련 질환도 보장을 강화해 뇌출혈 진단 시 최대 4,500만원 까지 보장한다.

이 상품은 20세부터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10년, 15년, 20년, 30년만기 갱신형으로 100세까지 운영되며, 전국 농·축협과 농협 설계사를 통해 상품에 대한 상담 및 가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