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청약 후에도 관심 지속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청약 후에도 관심 지속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9.07.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다양한 호재로 높게 평가…중대형 평형 프리미엄에 수요자 관심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수도권 및 충남 지역 투자수요까지 관심 집중

 

천안의 원도심에서 공급되는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의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지난 12일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은 오픈 첫 주말 3일간 2만명이 관람객을 끌어모았다. 이후 평일에도 평균 600명여의 관람객이 모이면서 꾸준한 수요를 증명했다.

지난 주말 이틀 동안에는 2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견본주택을 방문했으며, 천안지역 뿐만아니라 인접 충남지역을 비롯해 수도권 등 외부지역에서도 투자 수요가 꾸준하게 나타났다.

특히 수도권 거주자 중 충남 인근으로 이주 목적을 가지고 있는 수요뿐만 아니라 규제가 완화된 지역의 입지적 장점을 바탕으로 향후 미래가치를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집중되고 있다.

단지는 총 1784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한 천안의 원도심에 들어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지 주변으로 들어선 프리미엄 학세권 환경을 비롯해 천안역, 터미널 등 교통 인프라까지 우수해 호평을 받았다. 이에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분양하는 단지인 만큼 미래가치에도 많은 기대가 모였다.

견본주택을 찾은 한 방문객은 “천안에서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한 원도심 입지에 들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면서 “도시재생 및 학세권 등 다양한 호재가 있는 만큼 주변 사람들에게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진행된 진행된 청약 결과 소형 평형대는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중대형 평형도 다양한 프리미엄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조성한 만큼 채광에서 강점을 보이며, 특히, 중대형 평형은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동시에 노려 세대 내에서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주방 펜트리를 비롯해 침실 드레스룸, 발코니 등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은 충남 천안시 원성동 192-29번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9~114㎡, 지하 3층~지상 28층, 16개 동, 총 1784가구 규모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대단지 구성이다.

한편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의 견본주택은 천안시 성정동 1244번지에 위치한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8일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하며, 향후 정당 계약일 이후 선착순 분양에 한해서는 견본주택에서 분양정보활용동의서를 작성한 관람객에 한해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