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일(토)부터 6월 30일(일)까지… 티스캐너 골프장 그린피 4인 무료권 증정 댓글 이벤트 마련
- 5개 지역, 인기 골프장 15곳 중 골프 라운드 원하는 골프장 이름과 티스캐너 응원 메시지 남기면 자동 응모
- 쉽고 간단한 응모 방식으로 많은 이용자 참여 이어져… 7월 5일(금) 당첨자 발표 예정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지난 1일(토)부터 오는 30일(일)까지 티스캐너 골프장 그린피 4인 무료권을 증정하는 ‘지역별 인기 골프장 그린피 무료 라운드 초청’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캐너에서 선정한 5개 지역(경기권, 충청권, 강원권, 경상권, 전라권)의 인기 골프장 15곳 중 골프 라운드를 즐기고 싶은 골프장의 이름과 함께 티스캐너 응원 메시지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티스캐너 회원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거쳐 지역별 3팀씩 총 15팀이 선정되며, 7월 5일(금)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의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티스캐너의 지역별 인기 골프장 그린피 무료 라운드 초청 댓글 이벤트는 쉽고 간편한 응모 방식으로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벤트 게시 3일 만에 응모 건수 2,400여 개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티스캐너의 지역별 인기 골프장에는 경기권 △필로스 △안성 아덴힐 △360도, 충청권 △백제 △천룡 △클럽D보은, 강원권 △센추리21 △비콘힐스 △벨라스톤, 경상권 △골프존카운티 청통 △파라지오 △더골프클럽, 전라권 △베어포트, △골프존카운티 순천 △무주안성이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 부킹을 하는 많은 고객분께 감사드리며, 더욱 즐거운 필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인기 골프장 무료 라운드 초청’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야외 활동하기 좋은 요즘과 같은 날씨에, 티스캐너의 쉽고 간단한 댓글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겁고 알찬 골프 라운드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 ‘지역별 인기 골프장 그린피 무료 라운드 초청’ 댓글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