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산군 인삼업체 격려하고 지역본부 직원과 소통의 시간 보내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이병호 사장은 4월 22일(월),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백태근) 및 관내 업체를 방문하였다.

충청남도 금산시에 소재한 인삼, 홍삼 등 건강식품 수출업체 ㈜대동고려삼(대표 최성근)을 방문하여 고려인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데 기여한 공로에 감사를 표했다. 국내 농수산식품 수출 저변확대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부탁하였으며, 이를 위해 우리 공사에서도 해외판촉전, 수출자금지원 등 수출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힘쓰겠다고 하였다.

이 후, 이병호 aT 사장은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에 방문하여 수매·비축사업, 농식품 수출 및 금융지원, 지자체 협력사업, 사회가치창출 등 업무 전반을 점검하고 농어업인이 땀 흘린 보람을 보상받을 수 있는 우리 농업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특히, 지자체와의 협력 사업이 중요한 이슈가 됨에 따라 상호 협업을 통한 성과 창출을 강조하였으며, 공공기관 직원으로서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기 위해 업무 수행 시 사회공헌, 지역상생 등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힘 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 가진 직원과의 대화에서 이병호 aT 사장은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에서 책무를 다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