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대전충남본부, KTX 개통 15주년 기념 고객감사행사 시행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KTX 개통 15주년 기념 고객감사행사 시행
  • 김성원 기자
  • 승인 2019.04.0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오송·천안아산 3개역에서 고객감사행사
- 어린이 고객 대상 KTX 열차모형 나눔과 떡·다과 대접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사진은 ktx 개통 15주년 고객 사은행사어린이 에게 철도모형 증정 (대전역장) 모습.
사진은 ktx 개통 15주년 고객 사은행사어린이 에게 철도모형 증정 (대전역장) 모습.

 

2004년 4월 1일 첫 운행을 시작한 KTX가 개통 15주년을 맞았다.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는 KTX 개통 15주년을 기념하여 4월 1일, KTX 주요역인 대전·오송·천안아산 3개역에서 고객감사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년간 KTX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로, 대전열차승무사업소 밴드 동아리인 ‘미스터 크루’의 통기타·색소폰 연주회, 대전문화재단과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 어린이 고객 대상 KTX 열차모형 나눔과 떡·다과 대접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더불어 개통 당일인 2004년 4월 1일 KTX 승차권을 갖고 있거나, 그날 태어난 고객에게 2019년 4월 1일 KTX 승차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했다.
장원택 코레일 대전충남본부장은 “지난 15년간 KTX를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편안하고 안전한 철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